" Mr스토어 최저가 실시간 검색 중..."

  • HOME  >  고객센터  >  FAQ
    • FAQ

      고객님들께서 자주 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
    • FAQ
    • 번호 질문제목
      35 [주문] 비회원으로 주문 및 확인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?
      34 [결제] 계좌입금이 안돼요.
      33 [결제] ATM기기에서는 입금이 안되나요?
      32 [세금] 관세발생 안되게 해주세요.
      31 [주문] 주문(구매)건이 사라졌어요.
      30 [상품]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구매대행이 안되나요?
      29 [쿠폰] 쿠폰이 사라졌어요.
      28 [세금] 세관에서 연락이 왔는데요?
      27 [결제] ‘환불요청’을 찾을수가 없어요.
      26 [세금] 개인통관고유부호
      25 [상품] 판매자에게 질문을 하고 싶어요.
      24 [배송] 받고보니, 주문한 제품의 일부만 도착했어요.
      23 [배송] 받고보니, 다른 제품이 왔어요.
      22 [배송] 받았는데, 파손이 되었어요.
      21 [결제] 카드결제 취소 확인이 안됩니다.
      20 [주문] 주문내역을 삭제하고 싶어요.
      19 [결제] 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
      18 [주문] 반품, 교환 방법을 알려주세요.
      17 [결제] 환율이 왜 다른가요?
      16 [상품]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.

죄송합니다.
리뉴얼 진행 관련으로 일시적인 사이트 점검중이며,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Mr스토어 사이트 점검중입니다.

2017.11.01 이전 주문 건 중 현지 구매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배송됩니다.
(현지 판매처의 사정에 의해 일부 주문이 취소 및 환불 될 수 있습니다.)

리뉴얼 일정 : 2017년 11월 02일부터 ~
보다 나은 서비스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오늘하루 보지 않기

닫기